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납세증명서 인터넷 발급하기~~

by 삼성그룹이장 2023. 5. 16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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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녕하세요.

국세납세증명서 인터넷 발급 하는 방법 입니다.

 

국세납세증명서는 발급일 현재 국세 체납이 없음을 증명하는 서류입니다. 국세납세증명서에는 납세자의 인적사항과 납부한 국세의 종류와 금액이 기재되어 있습니다. 국세납세증명서는 대출, 보험 가입, 토지 구입 등 다양한 용도로 사용할 수 있습니다.

국세납세증명서는 홈택스, 세무서, 구청, 동사무소, 정부24 등에서 발급받을 수 있습니다. 국세납세증명서를 발급받으려면 공인인증서나 주민등록증이나 운전면허증과 같은 신분증을 지참해야 합니다.

국세납세증명서의 유효기간은 30일입니다. 국세납세증명서를 발급받은 후 30일 이내에 사용하지 않으면 재발급받아야 합니다.


1. 정부24 홈페이지에(https://www.gov.kr/) 접속합니다.
2. 납세 증명서 검색

 

3. 발급 클릭

4. 비회원 신청하기 클릭

5. 동의 후 개인정보 입력 후 확인

 

6. 정보 입력 후 민원신청하기 클릭

7. 인증 받기

 

 

8. 문서 출력 하기

 

9. 감사합니다.

 

 

 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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