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건강

아노나 효능, 장점 (Annona)

by 삼성그룹이장 2023. 6. 26.

안녕하세요.

아노나 효능 및 장점 입니다.

 

아노나는 포포나무과에 속하는 열매로, 중남미가 원산지입니다. 아노나는 섬유질, 비타민, 미네랄이 풍부하고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.

아노나의 효능은 다음과 같습니다.

반응형
  • 면역력 강화
  • 항암 효과
  • 심장 건강 개선
  • 염증 완화
  • 소화기 건강 개선
  • 체중 감량
  • 피부 건강 개선
  • 건강 개선
  • 빈혈 예방
  • 스트레스 해소

아노나는 생과일로 먹거나 주스, , 아이스크림, 젤리 등으로 가공하여 먹을 있습니다. 아노나는 열량이 낮고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됩니다.

아노나는 안전한 과일이지만, 과다 섭취하면 설사, 복통, 구토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있습니다. 따라서 적당량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.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