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
근로소득 원천징수 영수증 발급 방법 입니다.
종근로소득 원천징수 영수증은 근로자가 근로소득을 지급받는 경우, 소득세를 원천징수한 사실을 증명하는 서류입니다. 이 영수증에는 근로자의 이름, 주민등록번호, 근무처, 급여액, 원천징수세액 등이 기재되어 있습니다. 갑종근로소득 원천징수 영수증은 주택임대차 보증금 대출,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, 신용카드 발급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됩니다.
갑종근로소득 원천징수 영수증은 근로자가 근무하는 회사에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. 회사에 영수증 발급을 요청하면, 회사에서 근로소득 원천징수 영수증을 발급해줍니다.
반응형
근무하는 회사가 없는 경우, 세무서나 홈택스에서 갑종근로소득 원천징수 영수증을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. 세무서에 방문하여 발급받을 수도 있고, 홈택스에서 온라인으로 발급받을 수도 있습니다.
갑종근로소득 원천징수 영수증은 발급일로부터 5년간 보관해야 합니다.
감사합니다.
반응형
'홈페이지,디자인,유뷰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지방세 납세 증명서 인터넷 발급하기~ (지방세 납세 신청서) (0) | 2023.05.16 |
---|---|
가족관계 증명원 인터넷 발급 방법 ~~ (가족관계 증명서) (0) | 2023.05.16 |
원천징수영수증 발급 하는 방법 ~ 인터넷에서 세무서에서 은행에서~ (0) | 2023.05.16 |
분양 대출 필요서류 기업은행~ IBK 준비물 준비서류 집담보 대출, 집단대출 (0) | 2023.05.16 |
인감 증명서 필요한 것, 준비물 또는 대리인 준비물 (0) | 2023.05.16 |